영동군, ‘공약사업 완벽 이행 다짐’ 워크숍
상태바
영동군, ‘공약사업 완벽 이행 다짐’ 워크숍
  • 이기인 기자
  • 승인 2024.05.02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선 8기 공약이행담당자 ‘소통과 협력’ 사업 추진 최우선 
영동군이 지난 29~30일 이틀간 거제도 일원에서 민선 8기 공약사업의 완벽 이행을 위한 워크숍을 개최했다.

충북 영동군이 민선 8기 지역발전과 군민복지를 이끌 공약사업 완벽 이행을 다짐하는 워크숍을 개최했다.

지난 29~30일 이틀간 거제도 일원에서 열린 워크숍은 정영철 군수를 비롯해 각 부서 공약사업 담당자 60여명 등이 참여해 성장하는 조직문화 조성에 따른 소통과 화합으로 민선 8기 공약이행 문제해결 제고를 위해 이뤄졌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 이광재 사무총장의 공약이행에 대한 특강과 공약사업 담당자들 직무역량 강화를 위한 군수와 간담회 등 군정 비전과 목표를 공유하며 군정 현안에 대한 관심도를 높였다.

특히 정 군수는 직원들과 자연스러운 대화의 시간을 가지며 각 사업 담당자들에게 민선 8기 공약사업의 성공적 추진을 위해 당초 취지와 의미를 다시 한 번 강조하며 지역발전의 핵심 사업이니만큼 빈틈없는 업무추진을 주문했다.

실천의지를 새롭게 다진 군은 이후 군민과의 소통과 공감, 각 부서간의 협력체제 구축을 바탕으로 민선 8기 군정 비전인 ‘함께하는 군민 살맛나는 영동’ 실현을 위해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공약 이행율 제고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이와 함께 군은 분기별 추진상황의 점검과 면밀한 분석으로 공약사업이 차질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관리하고, 홈페이지 등에 공개해 군민과의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정영철 군수는 “이번 워크숍을 계기로 군민과의 소중한 약속인 공약이행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각 부서 간 협업이 강화되길 바란다”며 “민선 8기 공약사업의 차질 없는 추진과 100% 이행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영동군의 민선 8기 공약은 크게 △2대 목표 △5대 약속 △10대 핵심과제 △60개 공약사업, 약 3529억원 규모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