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삶의 질을 높여 드립니다”

고객중심의 종합회원권-(주)진웅코리아 K.E 클럽

2003-05-21     이충희 기자

주 5일근무제와 젊은이들의 여가선용에 대한 관심이 증가되면서 어떻게 사느냐가 중요시되고 있다.
여기에 기업의 이익보다 고객의 이익을 먼저 생각하며 소비생활의 혁신적인 변화를 추구하는 (주)진웅코리아의 K·E CLUB이 있다.

K·E CLUB이란?
K·E CLUB(Korea Express Club)은 현대M카드, 삼성 GIFT카드, 데이콤, 대한항공, 아시아나 항공, 하나투어 등 국내 유수의 기업과 제휴하여 저렴한 가격(79만 2천원)과 다양한 컨텐츠로 3년간의 회원기간을 보장해 준다. (주)진웅코리아에서 자신 있게 선보이는 상품으로 여행, 레저, 콘도, 쇼핑, 호텔, 레포츠, 이벤트, 항공서비스, 자동차 구입 시에 확실한 혜택을 주며 신 개념 서비스 문화의 향유를 이끌어 나가기 위한 종합레저 회원권을 표명하고 있다. 쓰고 싶을 때 사용할 수 없는 멤버십 CLUB이 아닌 사용여하에 따라 다양한 컨텐츠로 그 이상을 돌려 받을 수 있다고 한다.

확실한 기본 서비스
K·E 클럽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여타 회사와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었는데 전화 한 통화로 항공권 등 국내외 여행 컨설팅, 여러 종류의 할인 가격 서비스를 제공하며 생활 속에서의 현실적 보상으로 멤버들에게 시간적·경제적 보상을 약속한다.
제공되고 있는 기본서비스로 자동차부문에는 신차 첫 구입 시에 가입비의 전액환불(부가세외 70만원)과 차종에 따른 최저 30만원에서 최고 100만원까지의 지원과 자동차보험 보험료로 10%∼15%할인(차량대수 무제한)을 제공해 준다.
생활편의 서비스로는 삼성GIFT카드를 월 개인 한도 30만원을 1년 한정으로 10%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여행서비스 부분에는 무료로 국내여행으로 제주도 2박 3일과 해외는 방콕/파타야  3박 5일 중에 택일하여 여행경비 일체를 제공하고 있으며 추가 동반자는 준회원에 자격으로 여행사에서 보장하는 최저의 가격으로 동반여행을 제공한다.
콘도할인 서비스는 성수기에는 한달 전 예약 시 추첨식으로 멤버회원의 객실을 우선 배정하며 비수기에는 일주일전 예약으로 40∼70%의 할인 제공과 호텔의 20∼30% 할인 및 예약대행을 해준다.
이와 연계해서 항공서비스 부분에서는 국내선의 5%∼15%와 국제선의 5%∼35%의 할인율로 예약에서 발권까지의 대행을 전담한다. 관계자는 “K·E CLUB은 20대에서 30대로 회사에서의 스트레스를 여행과 레져로 풀고자 하는 젊은이들과 생활에서의 여유를 찾고자 하는 40대 그 이상 분들에게 현실적인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란 말을 덧붙였다. 
그 밖의 서비스로는 렌트카를 20%∼40%까지의 할인 및 예약대행 과 가입 시 사은품으로 삼성 Gift Card 10만원을 제공한다.
 
무시할 수 없는 부가서비스
AUTO PLUS란 명칭으로 회원들이 원하는 시간, 장소로 직접 찾아가 오일교환 및 32가지 무료점검을 해주는 서비스의 제공과 수수료 비용 없이 여권, 비자발급의 무료대행과, 레져이벤트 차원에서 레프팅, 서바이벌게임 등의 익스트림 스포츠를 장비와 강습비는 무료로 회원가로 제공하고 있어 회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제화상품권은 정가의 20%∼30%로 할인율로 구매할 수 있었으며 기획상품인 가전제품에 대해서도 특별할인 혜택을 받을수 있다.
일반여행서비스로 국내외 허니문 패기지, 일반관광, 배낭여행, 단체여행 등 모든여행시 여행사에서 제공하는 최저의 비용으로 편안한 여행을 대행한다.
한편 이 모든 서비스의 정보를 (주)진웅코리아 인터넷사업부에서 운영하는 사이트 (http://www.keclub.co.kr)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ARS (1566-2030)에서도 자세하게 상담할 수 있다.  
 앞으로 K·E 클럽은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서비스와 현실적이고 다양한  컨텐츠 개발뿐만 아니라 고객의 소리에 항상 귀를 기울이고, 눈 높이를 맞추는 마인드로 항상 노력하고 신개념 서비스 문화를 이끌어 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문의 : 043-902-4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