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론가‧연출가와 함께하는 ‘드라마 토크쇼’
상태바
평론가‧연출가와 함께하는 ‘드라마 토크쇼’
  • 이기인 기자
  • 승인 2024.08.21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수현드라마아트홀 내달 7일, 29일 특강 마련
김수현드라마아트홀 드라마 토크쇼 포스터.
김수현드라마아트홀 드라마 토크쇼 포스터.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이 운영하는 국내 유일 드라마문학관 김수현드라마아트홀이 ‘드라마 토크쇼’를 진행한다. 2차례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토크쇼는 정덕현 대중문화평론가와 영화 ‘패션왕’, ‘작업의 정석’ 등을 만든 오기환 감독이 참여한다.

내달 7일 오후 2시에 진행되는 첫 토크쇼는 정 평론가의 ‘좋은 드라마가 보여주는 시대 변화’를 주제로 진행된다. 정 평론가는 그동안 지상파 드라마부터 OTT 시리즈 예능까지 대중문화 전반에 걸쳐 통찰력 있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한편 정 평론가는 이번 특강에서 드라마를 통해 사회 변화를 이해하고 감상하는 방법 등에 대해 진솔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두 번째 토크쇼는 9월 28일 오후 2시에 펼쳐진다. 오기환 작가는 다수의 드라마 공모전에서 심사위원을 맡은 경험을 살려 ‘드라마 공모전에 당선되는 글쓰기’ 비법을 전수한다.

두 토크쇼 모두 드라마를 사랑하는 청주 시민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모집 인원은 각각 100명이다.

신청 방법은 드라마아트홀 홈페이지(www.kimsoohyundarma.org) 또는 네이버 카페 집필실(http://cafe.naver.com/cjkshdrama)에서 신청하면 된다, 2개 토크쇼 중복신청도 가능하다. 최종 참여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