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평군-㈜블랙스톤에듀팜리조트, 관광 홍보 ‘맞손’
상태바
증평군-㈜블랙스톤에듀팜리조트, 관광 홍보 ‘맞손’
  • 김상득 기자
  • 승인 2024.08.21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관 협력 통한 에듀팜관광단지 활성화 전략 증평 매력 알리기 총력
증평군 민·관 관광부문 실무자 10여명이 21일 미디어아트센터에서 에듀팜관광 활성화 대책회의를 열고 있다.

충북 증평군이 21일 벨포레리조트 미디어아트센터에서 에듀팜관광단지(벨포레리조트) 활성화를 위한 민·관 실무자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에듀팜관광단지의 현재 운영 실태를 점검해 관광객 유치 및 지역 경제 활성화의 다양한 전략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회의에는 군 문화관광과, ㈜블랙스톤에듀팜리조트 사업기획본부 외 3개 부서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회의 참석자들은 △관광단지 운영 현황 파악 △마케팅, 홍보 전략 △관광 인프라 개선 △지역 경제 및 문화 연계 △신규사업 발굴 등을 주제로 심도 있는 논의를 펼쳤다.

이어 공공과 민간 부문의 민·관 협력 일환으로 실질적 활성화 방안 마련 등을 통해 실행에 옮기는 중요성의 공감대가 형성됐다.

군은 이번 회의 결과를 바탕으로 에듀팜관광단지의 활성화를 위한 구체적인 실행 계획을 수립하고 다양한 협력 프로젝트를 추진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회의는 충북 유일의 에듀팜관광단지 활성화를 위한 중요한 출발점이 될 것”이라며 “공공과 민간이 함께 힘을 모아 에듀팜관광단지를 더욱 매력적인 관광지로 발전시키고 증평군의 다른 우수한 관광자원과 연계해 지역과 상생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