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 가을여행객, 숙박비 5만원 할인 혜택
상태바
충주 가을여행객, 숙박비 5만원 할인 혜택
  • 김천수 기자
  • 승인 2024.10.1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랫폼 업체 통해 쿠폰 제공…내달 17일까지 입실 가능
충주시 가을여행 숙박비 5만원 할인 프로모션 포스터.

[충청리뷰 김천수 기자] 충주를 방문하는 가을 여행객에게 숙박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시는 16일부터 야놀자 플랫폼과 협업을 통해 충주 방문 여행객들에게 숙박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역 관광 이미지 제고 및 관광 활성화가 목적이다. 관광진흥법 및 농어촌정비법에 따라 등록된 숙박업소 중 7만원 이상의 숙박 상품에 대해 5만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이용을 원하는 여행객은 야놀자 플랫폼을 통해 이달 31일까지 쿠폰 사용이 가능하다. 입실은 18일부터 11월 17일까지 가능하고, 쿠폰 전량 소진 시 행사는 조기 종료된다.

시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 비내섬 축제와 하늘재 걷기 행사가 진행된다고 전했다. 오는 26일부터 27일까지 이틀 동안 진행되는 비내섬 축제는 남한강과 물억새가 펼쳐진 비내섬을 배경으로 버스킹과 생태체험, 걷기 행사 등 다양하게 진행된다. 아울러 앙성온천 축제도 병행된다.

다음달 2일 개최되는 하늘재 걷기 행사는 약 5km의 하늘재 길을 걷는 충주, 문경 공동행사로 정상에서 공연과 체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조길형 시장은 “많은 방문객이 참여하여, 비내섬 축제, 하늘재 걷기 행사 등 축제와 관광을 알차게 즐기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앞서 충주시는 지난 상반기 시행한 숙박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2억300만원 규모의 경제적 효과와 2600명 상당의 방문객 유입이 있었던 것으로 분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