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군, 제28회 충북도여성대회 개최
상태바
보은군, 제28회 충북도여성대회 개최
  • 이기인 기자
  • 승인 2024.05.22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영환 도지사 외 회원 등 600여명 참석
보은군이 21일 보은문화예술회관에서 ‘제28회 충청북도 여성대회’를 개최해 손수건 퍼포먼스를 펼치고 있다. 

충북 보은군이 21일 보은문화예술회관에서 충청북도여성단체협의회와 보은군여성단체협의회 공동주최로 ‘제28회 충청북도 여성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영환 충북도지사, 최재형 보은군수, 최부림 군의회의장, 이상정 충청북도의회 정책복지위원장, 천범산 충북도 부교육감, 송영란 충북도 여성단체 회장, 회원 등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충청챔버오케스트라의 수준 높은 특별공연으로 행사의 막을 올렸다.

이어진 대회사와 환영사, 감사패 전달, 유공자 표창, 축사, 손수건 퍼포먼스 등 충북도 여성단체협의회 결의문 채택 순으로 진행됐다.

양성평등발전 유공으로 여성단체 회원 18명과 공무원 1명에게 도지사 및 보은군수표창을 수여했다.

정말순 보은여성회장은 “제28회 충북도 여성대회를 보은군에서 개최하게 돼 매우 영광스럽다”며 “지역사회에서 여성이 중추적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여성의 역량강화 및 양성평등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최재형 군수는 “제28회 충북도 여성대회를 맞아 보은군을 방문해 주신 여성단체 회원들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보은군 여성단체협의회와 함께 양성이 평등한 환경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충청북도 여성대회는 단체·회원간 교류와 소통·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해마다 충북도 시·군을 순회하며 개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