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회 영동군지회장기 게이트볼대회 성료
상태바
노인회 영동군지회장기 게이트볼대회 성료
  • 김상득 기자
  • 승인 2024.08.31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어르신들 건강증진 친목 도모 위해 총 32팀 참가해 열띤 경기 펼쳐
노인회 영동군지회가 지난 30일 영동 게이트볼장에서 제28회 영동군지회장기 게이트볼대회를 개최해 친목을 다졌다.

대한노인회 영동군지회가 30일 영동전천후 게이트볼장 경기장에서 ‘제28회 대한노인회 영동군지회장기 게이트볼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증진과 친목 도모를 위해 마련된 행사로 총 32팀이 참가해 열띤 경쟁을 펼쳤다.

경기는 오전 10시 개회식을 시작으로 오후까지 이어졌으며, 각 팀은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해 치열한 경기로 치러졌다.

대회 결과, 양강팀이 최종 우승을 차지해 30만원의 상금을 수상하고, 동우B팀이 준우승을 차지했다. 장려상에는 동우A팀·상촌 B팀, 노력상에는 양산A팀·상촌A팀, 감투상에는 용산A팀·학산B팀이 선정됐다.

이번 대회에서는 승패를 떠나 참가한 모든 팀이 건강한 스포츠 정신을 발휘, 함께하는 즐거움을 만끽했다.

노인회 영동군지회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어르신들이 활기차고 건강한 노년을 보내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